많은 사람들이 Michael ‘Nuf Ced’ McGreevy를 레드삭스 역사상 가장 열렬한 팬은 아니더라도 확실히 더 다채로운 조상 중 한 명으로 생각합니다. 미국 최초의 스포츠 바인 3루 술집의 소유주로서 그는 자신의 시설에서 논쟁을 다루는 방식으로 별명을 얻었습니다. 특정 논쟁에 지칠 때마다 그는 막대를 주먹으로 치며 “‘Nuff가 말했다! “라고 외쳤습니다. 그와 그의 후원자들은 15년 이상 보스턴 야구장에서 정착물이 되었고 그들의 영향력은 일부 클럽 소유주들이 McGreevy와 그의 동료들이 자리를 잡을 때까지 야구 경기를 시작하지 않을 정도였습니다.
Royal Rooters로 알려진 이 그룹은 주로 야구에 대한 열정이 있고 자신이 좋아하는 팀에 대한 열정을 표현하는 데 주저하지 않는 젊은 아일랜드인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더 저명한 회원 중 한 명은 보스턴 시장, John Francis “Honey Fitz”Fitzgerald 및 John F. Kennedy 대통령의 할아버지였습니다. 그들의 주요 호치민 가라오케 관심사는 1903년 아메리칸 리그에서 창설된 새로운 보스턴 팀이었습니다. 새로운 팀은 초창기에 Beaneaters, Pilgrims 및 Boston Americans를 포함하여 여러 이름을 가졌고 1908년에 공식적으로 Red Sox가 되었습니다.
1903년 펜웨이 파크의 전신인 헌팅턴 애비뉴 그라운드에서 로열 루터스가 전설이 된 야구 역사상 첫 번째 월드 시리즈 기간이었습니다. Pirates와 그들의 스타 Honus Wagner를 마주한 보스턴 팀은 상대방을 경멸하는 동안에도 Rooters의 환호를 받았습니다. Rooters는 3루 라인을 따라 지정된 좌석 구역을 가지고 있었고 거기에서 그들은 주의를 산만하게 만들고 모욕을 퍼부었습니다. 특히 와그너가 타석에 오를 때마다 “호너스 호너스 왜 그렇게 못 때리냐”고 노래를 불렀다. 1902년 인기 뮤지컬 The Silver Slipper의 노래인 “Tessie”의 선율에 맞춰. 보스턴 팀이 승리했고 시리즈에서 부진한 모습을 보였던 Wagner는 다른 뛰어난 경력을 더럽혔다고 느꼈던 성능에 영원히 실망했습니다.
Royal Rooters의 최저점은 1913년 월드 시리즈에서 나왔습니다. 이제 “Duffy’s Cliff”라는 별명이 붙은 왼쪽 필드 스탠드의 전통적인 좌석은 나중에 “사무 오류”라고 불리는 이유로 팀에 의해 이중 판매되었습니다. 많은 Rooters는 너무 격분하여 빠르게 폭동이되고있는 것을 진압하기 위해 경찰을 투입해야했습니다. 남은 월드 시리즈 게임에 대한 보이콧으로 펜웨이 파크 입장객이 절반 이상 줄었습니다.
Royal Rooters는 세월이 흐르면서 순조로워지기 시작했습니다. 공식적인 Royal Rooters는 1918년경 현장에서 사라진 것으로 보이지만 오늘날에는 ‘Fenway Faithful’로 알려진 다소 절제된 화신으로 살고 있습니다. 다른 주목할만한 트렌드 중에서 그들은 야구 최초의 사인 구직자로 기억되며 매 경기가 레드삭스 기념품 거래의 시조가 되기 전에 핀과 노래 카드를 판매했습니다. 특히 McGreevy는 자신의 바에서 가져온 대체할 수 없는 사진 및 기념품 컬렉션을 Boston Public Library에 기증했습니다.